telc Hochschule
Endenicher Str. 14, 53115 Bonn, E-Mail: info@steinke-institut.de ++49(0)228-18465-0 Bürozeiten: Mo-Fr 09:00 -16:30h

Deutschkurse:
Deutsch-Präsenzkurse
Deutsch-Online-Kurse
telc-Termine
Studienkolleg:
Studienkolleg Deutsch
Termine Studienkolleg
English study college

Fremdsprachenkurse
AzubiAzubi-Vermittlung
Au-pair-Vermittlung

Übersetzungen
Firmenkurse
Impressum
Stichwortindex
Wegbeschreibung

 
독일 중심부의 수도인 본(Bonn)에서 독일어를 배우세요!

본은 지중해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 때로는 이탈리아의 최북단 도시로 불리기도 합니다. 베토벤의 고향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학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원과 식물이 풍부한 도시입니다.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외국 학생들을 본으로 끌어들이는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본은 독일에서 경제가 가장 번창한 곳이기도 합니다.

강의는 소규모로 하루 3번의 시간대에 진행되므로 참가자는 개인적인 일정을 신축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외국 학생들의 경우 비자 발급, 숙소 찾기, 또는 독일 정부와의 연락이 필요한 경우에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참가자들이 본에서 머무르는 동안 마음 편한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높은 자격을 갖춘 강사들은 여러분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최고의 효율적인 독일어 강의를 받을 수 있게끔 보장합니다.

독일어 코스 외에도 다른 외국어 코스나 번역 코스를 제공하며 고급 기술, 경제, 문화 및 취미 생활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슈타인케-인스티튜트는 2001년 바이에른 문학상 수상자였던Dr. Udo Steinke („Ich Kannte Talmann“의 저자)를 기념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독일 경제 개발과 해외 무역 진흥 연합 (Bundesverband für Wirtschaftsförderung und Außenwirtschaft)의 회원이며 슈타인케 그룹(Steinke Group)의 하부 조직이기도 합니다.